[강소기업 서포터즈] 코코도르 취업정보

등록일 2021-10-15 10:11:13

조회수 300

2021년 용인시 강소기업 청년 서포터즈 4조 소하은, 도현희의 수출액 600만불 이상 달성한  ‘코코도르’브랜드 인터뷰입니다.


네번째로 취재한 코코도르는 디퓨저, 캔들, 섬유향수 등 홈프래그런스제품을 제품개발부터 제조, 유통까지 자체 역량으로 수행하는 강소기업입니다.
충북 음성에 국내 디퓨저 시장 최대규모의 제조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기나눔 프로젝트” 라고 하여

수입액의 일부를 저소득층 아동과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좋은 향이 나는 코코도르의 제품만큼 해당기업의 전체적인 분위기도 편안하고 행복한 향기로 와 닿았습니다.

직원과 고객의 행복을 향한 진심어린 노력이 여러모로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여성 직원들의 임신 및 육아와 관련된 취업 고민이 끊이지 않는 시대에서 ‘사내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출산장려금, 출산휴가, 출산축하 경조금 지급,

임신기 및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제도 지원 등은 성별을 막론하여 주목해봐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최근 직장선택 기준에 워라밸이 상당히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데, 시차출퇴근제와 워케이션 같은 코코도르만의 제도가 큰 장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직원들과 고객들의 행복을 최우선시하며,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근무 환경들은 코코도르의 앞으로 더 무궁무진한 발전을 거룩할 기업이라고 감히 예상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healthtoday.co.kr
#행복경영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가족친화적 #세계로퍼지는코코도르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